본문 바로가기
REVIEW/기타

깔끔하고, 누르는 맛이 있는, 정품 갤럭시S23 울트라 액정 보호 필름

by 열정 2.0 2023. 6. 25.
728x90
반응형

깔끔하고, 누르는 맛이 있는, 정품 갤럭시S23 울트라 액정 보호 필름

갤럭시 S 23 ULTRA로 기변한지, 두어달이 지났는데 이제서야 액정 보호 필름 리뷰를 적습니다. 보통 핸드폰 기변하면 핸드폰에 액정보호필름이 출시때부터 붙여져 있는 경우를 제외하곤, 휴대폰 판매점, 대리점 등에서 붙여주니까요. 사실 그 액정 보호 필름에 그리 만족하지 않으면서도 계속 붙여둔 이유는, 저보다 깔끔하게 잘 붙이시기도 하고 괜히 자가로 붙였다가 기존에 붙여져 있던 보호필름보다 못 붙이면 기분 망이죠.

 

그래서 그냥 붙어두었는데, 액정 보호 필름이라는 게 은근 저도 모르게 기포가 생기가도 하고 생활기스가 나기도 하는 상황이라 적당히 간 상황인 지금 붙여보기로 했습니다. 전 기느나 기포방울 같은 게 있으면 가만히 못 있는 성격인지라. (성격탓!! 그래서 액정보호필름도 3개나 결제)

 

정품 액정 보호 필름은 삼성 갤럭시 S 23 자체 이벤트가 5월말까지 였습니다. 10만원 할인쿠폰.

이전 글에도 적어드린 것 같은데, 그다지 저한테 필요한 게 없어서 액정보호필름 3세트랑, 케이스 2종을 선택해서 106,000원 결제했었습니다.

 

케이스는 바로바로 사용하고 있었고, 조만간 리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만, 액정보호필름은 이제서야.

 

정품 갤럭시S23 울트라 액정 보호 필름 설명서

정품답게 설명서도 깔끔하게 먼가 정품 액서서리 사면 있는 것처럼 있습니다. 그리고 이 액정보호필름을 결정적으로 선택한 건 지지대라고 할까요? 저기 홈에 액정보호필름을 꽂아서 흔들림 없이 액정 보호 필름을 입힐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정품 갤럭시S23 울트라 액정 보호 필름 설명서

 

정품액정보호필름을 선택하면 좋은 점 

1. 보기 쉽게 설명되어 있는 설명서

2. 흔들림 없이 붙일 수 있는 지지대

3. 선명한 화면과 형용할 수 없는 손맛 제공

 

2개의 액정보호필름이 한 세트

딱 하나 아쉬웠던 점은 알코올 솜이라고 해야하나요? 액정 화면을 깔끔하게 딱을 수 있는 솜이 없기는 하더라구요. 그래도 먼지 제거 스티커로 따닥따닥 먼지 제거 후 해당 필름을 붙여서 설명서대로 작업하면 잘 입혀집니다.

정품 액정 보호 필름 구성품
갤럭시 S 23 ULTRA 액정보호필름 입히는 방법 1
갤럭시 S 23 ULTRA 액정보호필름 입히는 방법 2

먼지가 없는 상황속에서 작업하시면 생각보다 금방 끝납니다. 3개 셋트를 샀으니 6장의 액정보호필름이 있네요. 앞으로 몇 개월동안은 액정보호필름 걱정없이 지낼 것 같습니다. 

 

정품 액정보호필름을 붙이고 나서 확실히 화면이 선명해진 느낌입니다. 그리고 뭔가 타격감이라고 해야할까요? 두드리는 맛이 있습니다. 누르는 맛이라고 해야하는지 아무튼 뭔가 형용할 수 없는 타격감이 있어서 좋네요. 

 

그리고 측면 붙이는 것도 깔끔하게 잘 붙여집니다. 선택한 보람이 있네요. 이후 문제가 발생하면 또 여기 올려보죠. 어짜피 내돈내산이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