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음식점

놀면뭐하니_소식좌 딘딘이 즐기는 브런치카페, 녹사평역, 이태원해방촌 근처 카페 -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 '던베이글'

by 열정 2.0 2024. 6. 16.
728x90
반응형

 

 

 

이번주 놀면뭐하니에서, 소식 남매의 고효율 나들이의 추천장소 소개에서 게스트로 초대된 딘딘의 소개로 방문한 곳이 '던 베이글'입니다. 녹사평 근처에 있는 카페입니다.

 

실제 방문했을 때 생각보다 분위기 있는 곳이었네요. 그래서 오늘은 야외 테라스가 있는 이태원 카페 '던 베이글'을 좀 더 구체적으로 알아보고자 합니다. 남산, 이태원 등 근처라서 해외거래처에서 왔을 때 소개해도 좋을 것 같아서 미리미리 탐방해보겠습니다.

 


이태원 해방촌 맛집 던베이글

녹사평역 근처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겸 베이커리인 ‘던베이글’
겉바속촉’ 쫀득한 베이글 전문점으로 유명
모던한 화이트톤 건물 1층에 자리 잡고 있으며 주차는 불가하니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베이글 샌드위치와 샐러드가 맛있는 곳

해방촌맛집 던베이글에서는 매장에서 직접 구운 수제 베이글을 맛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크림치즈뿐만 아니라 연어 베이컨 치킨 등 각종 재료 넣은 베이글 샌드위치 메뉴도 판매 중이었어요.
음료 역시 커피 외에 스무디 에이드 티 등 선택 폭이 넓었답니다.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

내부는 아기자기한 감성 넘치는 느낌이었는데요.
곳곳에 식물 배치돼있어 싱그러운 기운 물씬 풍겼으며 통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푸릇푸릇한 뷰 감상하며 여유롭게 힐링타임 즐길 수 있었어요.
포토존 또한 많아서 친구랑 서로 사진 찍어주며 인생샷 건지기 바빴네요. 


커피 맛도 훌륭함

원두 자체가 진하고 깊은 풍미 지니고 있어 고급스러운 맛 났고요.
레몬 딜버터 베이글은 담백한 베이글 사이에 상큼한 레몬 딜버터와 짭쪼름한 치즈 고소한 햄 조화롭게 어우러져 감탄 나왔어요.

친절한 사장님이 계신 곳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셔서 감동받는데요. 음식 나오기 전 따뜻한 차 한잔 내어주시면서 편하게 기다리라고 말씀해주시고 주문한 음식 나왔을 때는 어떻게 먹어야 더 맛있는지 설명해주신다고 합니다. 맛있는 베이글 맛보면서 사장님의 정성 담긴 서비스까지 받으니 더욱더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놀면뭐하니 방송으로 당분간 방문해서 먹기는 어려울 것 같기는 하지만, 시간이 좀 지난 다음에 방문해서 제대로 분위기 즐기기 좋을 것 같네요.

 

포장 및 배달 가능

배달의 민족 앱으로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근처 사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세요.
집에서도 맛있는 베이글 맛볼 수 있다니 최고예요!

 

재방문 의사 있음

평소 빵 종류 좋아하는 편인데 그중에서도 베이글 가장 좋아하는데, 여기서 먹어본 베이글 진짜 맛있어서 조만간 또 먹으러 가려는 리뷰도 자주 보이고, 방문 후 이번에는 친구랑 같이 갔었는데 다음번엔 가족들 데리고 가보려는 글도 보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거나 중요한 거래처 손님들과 같이 가도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어 보입니다.


가성비 좋은 브런치카페 던베이글

가격 대비 퀄리티 뛰어난 메뉴 구성이고 무엇보다 재료 하나하나 신선해서 좋다고 합니다.
양도 푸짐한 편이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브런치 맛집 찾고 계시다면 강추드려요!!!

이번 놀면뭐하니 '던 베이글'의 소개로 저는 베이글도 샌드위치처럼 즐길 수 있는 게 많다는 걸 알았답니다. 앞으로 점심에 맛있는 샌드위치뿐 아니라 베이글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소식좌들이 좋은 평가를 해준 곳이라 더더욱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